daily/음식

[야당 식당] 분위기 끝장이었던 야당 자이온보트 Zion Boat




입구에서부터 자메이카가 생각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시선이 간다. 들어가니 테이블 4-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이 날은 우리 한 테이블 밖에 없었다.

언니랑 나는 반반으로 시켰는데 매운맛이 맛있긴한데 나같은 맵찔이한테는 생각보다 매웠다. (결국 담날 배탈남ㅋㅋ)

다시 한번 쿵짝쿵짝 자메이카가 생각나는 음악을 들으며 분위기를 먹으러 가고 싶다!







'daily > 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금촌식당] 혜화동 돈까스극장 파주금촌점  (0) 2021.05.05